cabincrew.kr 옥션의 성공 경영전술 마케팅 > cabincrew8 | cabincrew.kr report

옥션의 성공 경영전술 마케팅 > cabincrew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8

옥션의 성공 경영전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3 15:02

본문




Download : 옥션경영.ppt





13. 옥션의 경쟁사 analysis
12. 옥션의 마케팅 믹스 analysis

2. 오픈마켓의 상황
- (2) G마켓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옥션의 성공 경영전술 마케팅

-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업계 최초 거래액 1조원 달성

7. 온라인 쇼핑환경 analysis
- 2004년 12월 말 누적거래액 2,300억
14. G마켓의 강세


④ 다양한 판매서비스 (가격흥정서비스)
설명
① 가격 경쟁력
② 등록수수료 무료 혜택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

- Mall in mall 방식의 옥션 스토어 운영
- 1998년 4월 국내최초 경매사이트로 스타트

3. 오픈마켓의 특징
- 성공요인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경영)
- 2003년 10월 회사명 변경 후 급성장

1. 오픈마켓의 definition
- 創業(창업)자를 위한 판매자교육
9. 옥션의 자사 analysis


list_blank_.png,

③ 판매자 미니숍 운영

Download : 옥션경영.ppt( 78 )


순서
5. Online Marketplace


- 2001년 2월 eBay에 인수
6. Business model


11. 옥션의 SWOT 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옥션의 기업연혁
온-라인쇼핑몰 마케팅分析(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경영)
15. 옥션의 문제점 및 향후 전략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1) 옥션
10. 옥션의 CRM 마케팅 전략

- 2000년 구스닥이란 회사명으로 출발

8. 옥션의 성공요인 analysis
다.
전체 19,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