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 cabincrew8 | cabincrew.kr report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 cabincrew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8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23:27

본문




Download :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ppt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




설명
App의 영역의 비율은 표현생활, 언어생활, 탐구영역에 치우쳐 있으며 사회생활, 건강생활 대한 영역이 다른 영역에 비해 부족 하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7667_01_.jpg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7667_02_.jpg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7667_03_.jpg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7667_04_.jpg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7667_05_.jpg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다.

순서

Download :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ppt( 22 )


3. 스마트폰(App)의 내용 분석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문화와 다매체 - 스마트폰

App은 모든 유형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점은 유아가 직. 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 손가락으로 직접 터치하면 바로 피드백 받을 수 있으며 이렇게 계속 활동하는 동안 유아는 놀이처럼 행동을 반복하는 과정 안에서 자연스럽게 목표를 해결 한다.


.

유아교육용 App은 학습유형이 주로 놀이형
유아교육용 App은 동기유발은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방법으로 게임이 가장 많았고 그래픽과 음향이 유아에게 적합하였으며 즉각적인 반응이 주를 이루어진다.
전체 19,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