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9월, 10월 觀察(관찰) 일지 (5명 분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03:18본문
Download : 1세 5명 9,10월 관찰일지.hwp
3. 예술 경험
4) 해석 및 평가
2) 관찰상황
레포트 > 교육계열
2015년 월 일 요일
북을 두 손으로 잡고 이리 저리 뒤집으면서 탐색을 한다. 왼 손으로 잡고 오른 손으로 둥둥 치기 처음 한다. 오른손으로 다른 레고 블록을 꺼내어 끼우기 처음 한다. 바구니에서 레고 블록을 하나 꺼내어 매트 바닥에 놓고 왼손으로 잡는다.
소근육이 발달하면서 블록에 관심을 갖기 처음 하고 놀이를 하기 처음 한다. 2016년에 9월, 10월에 작성했습니다.
- 관찰상황
3) 관찰 내용
1) 관찰일시
의사소통
신체활동
2) 관찰상황
4) 해석 및 평가
만1세 9월, 10월달 觀察(관찰) 일지 5명 분량입니다.
1) 관찰일시
1. 의사 소통
2) 관찰상황
사물의 모양을 탐색하고 언어로 표현할수있다.
만1세 9월, 10월 觀察(관찰) 일지 (5명 분량)
1) 관찰일시
2015년 9월 24일 목요일
오전자유놀이
만1세 9월, 10월달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 막연하게 끼우는 활동을 하고 있지만 상황을 설정하여 의도한 모양을 만들 수 있도록 자극을 주어야겠다.
2) 관찰상황
설명
순서
만1세관찰일지,만1세,만1세9월관찰일지,9월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평가인증,만1세관찰,만1세1학기,10월관찰일지
다. 옆에 있는 북을 가리키며 “똑같아요”하고 말한다. 짧은 단어로 표현할 때마다 문장을 만들어 교사가 표현해주어 여러 단어를 묶어 말로 표현할 수 있도록 언어자극을 주어야겠다.
- 관찰 내용
- 관찰 내용
2. 신체 활동
3) 관찰 내용
3) 관찰 내용
- 관찰일시
3) 관찰 내용
2016년에 9월, 10월에 작성했습니다.
4. 사회 관계
4) 해석 및 평가
- 해석 및 평가
- 해석 및 평가
4) 해석 및 평가
- 관찰상황
1) 관찰일시





- 관찰일시
오전자유놀이
Download : 1세 5명 9,10월 관찰일지.hwp( 38 )
레고블록 바구니를 두 손으로 들어서 매트위에 내려 놓는다. 교사가 “어 북이 똑같구나”하고 말하자 “네”하고 대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