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8 20:43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ppt
즉,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기 때문.
사회집단 구성원의 행동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파워
그렇다면
사회 집단 구성원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
목 차
1, 사회집단 속에서 구성원의 행동이 effect(영향) 을 받는 이유
2, 사회집단 구성원의 행동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파워와 그 예
i ) 보상적 effect(영향) 력 (reward power)
ii) 강압적 effect(영향) 력 (coercive power)
iii) 합법적 effect(영향) 력 (legitimate power)
iv) 전문가 effect(영향) 력 (expert power)
v ) 준거적 effect(영향) 력 (referent power)
3, conclusion 과 느낀 점
4, 출처
사회집단 속에서 구성원의 행동이 effect(영향) 을 받는 이유
① 공통적 관심
② 지속적 상호작용
③ 공통의 규범
④ 조직 내 …(省略)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구성원%20행동%20파워의%20원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A%B5%AC%EC%84%B1%EC%9B%90%20%ED%96%89%EB%8F%99%20%ED%8C%8C%EC%9B%8C%EC%9D%98%20%EC%9B%90%EC%B2%9C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구성원%20행동%20파워의%20원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A%B5%AC%EC%84%B1%EC%9B%90%20%ED%96%89%EB%8F%99%20%ED%8C%8C%EC%9B%8C%EC%9D%98%20%EC%9B%90%EC%B2%9C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구성원%20행동%20파워의%20원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A%B5%AC%EC%84%B1%EC%9B%90%20%ED%96%89%EB%8F%99%20%ED%8C%8C%EC%9B%8C%EC%9D%98%20%EC%9B%90%EC%B2%9C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구성원%20행동%20파워의%20원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A%B5%AC%EC%84%B1%EC%9B%90%20%ED%96%89%EB%8F%99%20%ED%8C%8C%EC%9B%8C%EC%9D%98%20%EC%9B%90%EC%B2%9C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구성원%20행동%20파워의%20원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A%B5%AC%EC%84%B1%EC%9B%90%20%ED%96%89%EB%8F%99%20%ED%8C%8C%EC%9B%8C%EC%9D%98%20%EC%9B%90%EC%B2%9C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구성원%20행동%20파워의%20원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A%B5%AC%EC%84%B1%EC%9B%90%20%ED%96%89%EB%8F%99%20%ED%8C%8C%EC%9B%8C%EC%9D%98%20%EC%9B%90%EC%B2%9C_ppt_06.gif)
경제경영,소비자행동,구성원,행동,파워,원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
설명
[경제경영]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
다.
순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구성원 행동 파워 원천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ppt( 39 )
소비자행동-구성원 행동 파워의 원천
목 차
1, 사회집단 속에서 구성원의 행동이 effect(영향) 을 받는 이유
2, 사회집단 구성원의 행동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파워와 그 예
i ) 보상적 effect(영향) 력 (reward power)
ii) 강압적 effect(영향) 력 (coercive power)
iii) 합법적 effect(영향) 력 (legitimate power)
iv) 전문가 effect(영향) 력 (expert power)
v ) 준거적 effect(영향) 력 (referent power)
3, conclusion 과 느낀 점
4, 출처
사회집단 속에서 구성원의 행동이 effect(영향) 을 받는 이유
① 공통적 관심
② 지속적 상호작용
③ 공통의 규범
④ 조직 내 지위와 역할
존재!
사회
집단
;
인간은 자신이 속한 사회 속에서
환경과 다른 구성원과 밀접한 관계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