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마케팅 SWOT,STP,4Pexample(사례) analysis및 개선방향,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19:30본문
Download : APPLE 애플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개선방향,시사점.hwp
또한 내년 스마트폰 보급률이 60%가 예상되는 가운데 스마트폰 확산으로 언제 어디서나 무선...
목 차
1. 기업선정 이유
2. 애플사 연혁
잡스의 경영복귀후 파급效果(효과)
잡스의 프리젠테이션
아이폰문화
3. SWOT분석
4. STP전략(戰略)
1) 연령층에 따른 세분화
2) 추구하는 가치에 따른 세분화
3) 핸드폰 기능에 따른 세분화
5. marketing 4P전략(戰略)
Product
1) 파격적인 디자인
2) 기능
Price
Place
Promotion
6. 애플사의 改善(개선) 방향 및 시사점
아이폰의 한계점 및 改善(개선) 방향
아이폰의 시사점
7.경쟁사분석 (삼성전자 갤럭시S)
1) SWOT 분석
2) marketing 전략(戰略) .
1. 기업선정 이유
?
현재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수는 1500만명을 돌파했고, 이는 휴대폰 이용자 4명 중 1명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결과를 보여준다. 또한 내년 스마트폰 보급률이 60%가 예상되는 가운데 스마트폰 확산으로 언제 어디서나 무선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이용자들의 생활이 편리해지고?있으며, 스마트폰은 하나의 트렌드로 그치는 것이?아니라 우리의 일상생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아이폰의?국내 이용자수는 약 310만명으로, 단일 기종 판매량으로는 한국 2위이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APPLE 애플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개선방향,시사점.hwp( 81 )
APPLE 애플 마케팅 SWOT,STP,4Pexample(사례) analysis및 개선방향,시사점
APPLE 애플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개선방향,시사점 , APPLE 애플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개선방향,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APPLE 애플 마케팅 SWOT STP P사례 개선방향 시사점
목 차
1. 기업선정 이유
2. 애플사 연혁
잡스의 경영복귀후 파급效果(효과)
잡스의 프리젠테이션
아이폰문화
3. SWOT분석
4. STP전략(戰略)
`Segmentation`
1) 연령층에 따른 세분화
2) 추구하는 가치에 따른 세분화
3) 핸드폰 기능에 따른 세분화
`Targeting`
`Positioning`
5. marketing 4P전략(戰略)
Product
1) 파격적인 디자인
2) 기능
Price
Place
Promotion
6. 애플사의 改善(개선) 방향 및 시사점
아이폰의 한계점 및 改善(개선) 방향
아이폰의 시사점
7.경쟁사분석 (삼성전자 갤럭시S)
1) SWOT 분석
2) marketing 전략(戰略) .
1. 기업선정 이유
현재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수는 1500만명을 돌파했고, 이는 휴대폰 이용자 4명 중 1명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결과를 보여준다.?하지만 국제적인 스마트폰 판매의 동향을 살펴보면 단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국제적인 판매량뿐만 아니라 국내 아이폰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다른 스마트폰들에 비해?매우 높은 편을 알 수 있는데,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기업의 목표(目標)를 달성하고자 하는 IMC 전략(戰略) 에 부합하는 제품이 아이폰이라 생각이 되어 선정하게 되었다
2. 애플사 연혁
?
1976년 스티브 워즈니악과 스티브 잡스, 론 웨인이 워즈니악의 차고에서 나무상자에 담긴 `애플 I`을 만들다.
1984년 매킨토시가 처음 발매되다.
1977년 애플 컴퓨터가 법인 상장을 하게 된다된다. `1984년` 광고가…(省略)
APPLE 애플 마케팅 SWOT,STP,4Pexample(사례) analysis및 개선방향,시사점
APPLE,애플,마케팅,SWOT,STP,P사례,개선방향,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