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의 china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책략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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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1 02:3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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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자료와 표는 최근 자료로 첨부하려고 하였으나 공개된 자료가 아직 많지 않아서 2005년 자료도 있지만 2003년 자료도 첨부되어 있으니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표나 그림이 많이 첨부되어 있으나 편집이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5.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내 marketing 전략(strategy)
1) STP 전략(strategy)
(1) Segmentation
china(중국) 으로 진출하려는 많은 기업들이 segment과정에서 하는 기본적인 실수가 china(중국) 을 13억의 거대한 인구로 구성된 하나의 시장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나라…(생략(省略))
애니콜의 china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책략analysis(분석)
애니콜china시장
애니콜의 성공적인 중국시장 진출과정과 현재의 마케팅 전략 및 앞으로의 보완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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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intro
2)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내 연혁
2. 휴대폰 시장 내역
1) 세계 휴대폰 시장 내역
2) china(중국) 의 휴대폰 시장 내역
3) china(중국) 의 이동통신 시장 내역
4) china(중국) 의 이동통신 시장 展望
3.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1) 거시environment(환경) 분석
2) 경쟁environment(환경) 분석
3) 소비자 environment(환경) 분석
4.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1) 애니콜 가치 분석
2) 애니콜 SWOT 분석
5.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내 marketing 전략(strategy)
1) STP 전략(strategy)
2) marketing 믹스(4P`S)
3) china(중국) 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marketing 강화 방법
Ⅲ. 結論(결론)
- china(중국) 기업의 경쟁력 강화 : china(중국) 토착기업의 국제적 경쟁력은 아직 미흡하지만 일류 휴대폰 회사와 손잡고 합작투자를 하여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있다아
- 한국 업체 간 과당 경쟁 : 아직 한국의 경쟁력은 선진국에 비해 열위에 있다아 여기에다가 우리 기업 간 싸움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다. 연해지역과 내륙지역의 ‘동서격차’, 도시와 농촌의 ‘도농 격차’, 그리고 ‘빈부의 격차’의 문제가 심각해서 china(중국) 을 13억의 하나의 시장으로 지칭하는 것은 mean(평균)의 오류이며 이 세부적으로 차이가 심한 계층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
① 지역에 따른 segment
• china(중국) 은 959만 7천㎢의 면적을 가지고 있다아 이는 남한의 43.2배에 해당하는 크기이다. china(중국) 은 56개의 민족이 구성되어 있고, 지역적으로도 23개의 성과 5개의 자치구로 나뉘어져 있다아 또한 지역적으로 격차가 심각하다. 표나 그림이 많이 첨부되어 있으나 편집이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또한 자료와 표는 최근 자료로 첨부하려고 하였으나 공개된 자료가 아직 많지 않아서 2005년 자료도 있지만 2003년 자료도 첨부되어 있으니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애니콜중국시장 ,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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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콜의 성공적인 china시장 진출과정과 현재의 마케팅 책략 및 앞으로의 보완책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