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13:29본문
Download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안.hwp
. 과거 39쇼핑은 가짜 보석사건과 사장이 당시 김영삼 대통령의 차남 김현철씨와 연계되면서 회사의 이미지가 실추되었다. - 광고전략(strategy)(CF)을 중심으로 기업의 신뢰성을 나타낼 수 있는 광고제작 또는 기업을 잘 기억하게 하는 각인 effect를 노린다.
설명
1. 이미지를 살려라.
2. 카드회사 제휴
3. 오프라인매장과의 差別화
4. 39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홈쇼핑의 정상회복
1. 이미지를 살려라.
현대 시대는 이미지를 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2. 카드회사 제휴
카드고객이 수가 날로 늘어가고 거의 대부분의 고객이 카드로 결재를 한다. 그 만큼 카드는 홈쇼핑과 뗄레야 뗄 …(skip)
현재2위인CJ39쇼핑의개선방법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안 현재2위인CJ39쇼핑의개선방안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법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안.hwp( 51 )


,경영경제,레포트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법
다. 반면 상대 기업은 탄탄한 재무상태의 기업이며 신뢰가 가는 대기업의 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밀려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39쇼핑도 제일제당(CJ)라는 대기업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지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