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Kiehl 키엘 marketing 책략및 new marketing 책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分析(분석)) > cabincrew8 | cabincrew.kr report

Kiehl 키엘 marketing 책략및 new marketing 책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分析(분석)) > cabincrew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8

Kiehl 키엘 marketing 책략및 new marketing 책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8:32

본문




Download : Kiehl 키엘 마케팅전략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분석).hwp





앞으로 본론에서 다루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또한, Kiehl’s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도 2xxx년 전체 화장품 시장에서 단일 제품 판매 개수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Kiehl’s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수분크림 시장의 후발주자일 뿐 아니라 높은 판매량에 비해 선호도나 재구매 정도가 낮기 때문에 수분크림 시장의 꾸준한 선두인 Biotherm의 아쿠아수르스는 물론 새로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많은 브랜드를 넘어서기 위해 key point(핵심) 역량을 발견하여 새로운 전략(strategy)이 필요한 실정이다.Kiehl 키엘 marketing 책략및 new marketing 책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分析(분석))

설명


순서
Kiehl 키엘 marketing 책략및 new marketing 책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分析(분석))






Kiehl,키엘,마케팅전략,new,마케팅전략제안,비오템과,비교,경영경제,레포트

Kiehl%20키엘%20%20마케팅전략및%20new%20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20(비오템과%20비교분석)_hwp_01.gif Kiehl%20키엘%20%20마케팅전략및%20new%20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20(비오템과%20비교분석)_hwp_02.gif Kiehl%20키엘%20%20마케팅전략및%20new%20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20(비오템과%20비교분석)_hwp_03.gif Kiehl%20키엘%20%20마케팅전략및%20new%20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20(비오템과%20비교분석)_hwp_04.gif Kiehl%20키엘%20%20마케팅전략및%20new%20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20(비오템과%20비교분석)_hwp_05.gif Kiehl%20키엘%20%20마케팅전략및%20new%20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20(비오템과%20비교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Kiehl 키엘 마케팅전략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분석) , Kiehl 키엘 마케팅전략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iehl 키엘 마케팅전략 new 마케팅전략제안 비오템과 비교

Download : Kiehl 키엘 마케팅전략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분석).hwp( 51 )




KIEHL`s 마케팅 전략(strategy)

Beyond Biotherm
Ⅰ. 서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수분크림은 이제는 가을, 겨울철의 화장품이 아닌 사계절의 화장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에 따라, 수분크림의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데 수분크림 시장의 두 선두 주자는 단연 Loreal사의 Biotherm과 Kiehl’s이다. SWOTanalysis을 통해 수분크림의 1순위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Biotherm과 뒤따르는 Kiehl’s의 장, 단점을 analysis하고 이에 따른 STPanalysis과 4Panalysis을 통해 성장 가능성을 연구하고 마지막으로 Kiehl’s이 수분크림 시장에서 Biotherm을 넘어설 수 있게 새로운 마케팅 전략(strategy)을 구성해 볼 것이다.

Ⅱ. 본론

1. SWOT analysis

Biotherm 아쿠아수르스의 SWOT analysis

`Strength`
① Biotherm의 Brand Naming
: 비오템의 어원을 살펴보면 ‘BIO’에서 주는 생물학적인 접근방법의 느낌과 ‘THERM’의 순수 플랑크톤 PTP의 근요인 스파 워터를 가리키는 두 가지의 의미가 모두 담겨있다 이것은 브랜드 네이밍(Brand Naming)의 전략(strategy) 중에 연상적…(skip)
다. 두 수분크림은 모두 장, 단점이 있지만 2xxx년 온-라인 설문 조사 결과 Biotherm의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이 선호도, 보습력 그리고 구매 매력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전체 19,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