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13:59본문
Download : 2005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4]
답) 과정: 인지갈등유발
관점: 급진적 구성주의
해설) (라)와 (바) 과정에서 빨대로 병 속의 주스를 아무리 빨아도 주스가 나오지 않…(투비컨티뉴드 )
이 자료는 2005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고시 답안입니다.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2005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이 資料는 2005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고시 답안입니다.
Download : 2005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31 )
[1]
답) 심화보충형 수준별 교육과정: 6 ~ 10학년
과목선택형 수준별 교육과정: 11 ~ 12학년
[2]
이유) 좋은 가설은 연구문제의 변인, 방법, 목적 등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수행과정을 통해 가설의 옳고 그름을 판단해 볼 수 있다아
[3]
① 관찰언명의 수 문제 : 관찰해야 할 상황은 무한대이지만 몇 번의 관찰을 통한 일반화는 적절하지 못하다.
② 흄의 문제 : 관찰 불가능한 사실은 받아들일 수 없다. , 2005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자연과학레포트 , 가설연역적 방법 귀납법 흄의 문제 포퍼의 반증주의 라카토슈의 견고한 핵 행성 소용돌이도 스톰멜 변인통제 대륙지각 관찰언명의 수 문제
가설연역적,방법,귀납법,흄의,문제,포퍼의,반증주의,라카토슈의,견고한,핵,행성,소용돌이도,스톰멜,변인통제,대륙지각,관찰언명의,수,문제,자연과학,레포트
레포트/자연과학
다.
③ 과거에 수집된 data(資料)를 미래의 가설적 상황에 적용할 수 없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좋은 資料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