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의 미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08:12본문
Download : 기억의 미로.hwp
「말해 봐.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듣고 싶어」 그의 손가락이 그녀를 애태우려는 듯이 가볍게 가슴을 어루만졌다.
「말해 봐… 나를 원한다고, 이조벨…」
이조벨은 그의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면서 자신을 삼킬 듯한 욕망의 심연에 마음의 초점을 맞추었다. 「나를 좀 쓰다듬어 줘…
이조벨, 내가 얼마나 당신을 원하고 있는지 확인시켜 줘…」 다시 입술과 입술이 겹쳐지면서 엘리어트는 그녀를 힘껏 끌어안았다.
설명
순서
다. 그녀는 눈을 감고 머리를 그의 어깨에 기댔다. 그의 따뜻한 체온을 느끼…(생략(省略))
,의약보건,레포트
기억의 미로에 대한 글입니다.기억의미로cimous , 기억의 미로의약보건레포트 ,
기억의미로cimous
기억의 미로
Download : 기억의 미로.hwp( 63 )
레포트/의약보건
기억의 미로에 대한 글입니다. 그리고 몸을 약간 뒤로 빼면서 그녀를 살피듯 바라보다가 마침내 초조한 듯 넥타이와 벨트를 풀어 던지곤 양손으로 그녀의 가슴을 덮쳤다. 그는 고개를 숙여 불룩한 가슴 부분에 입을 맞추었다.
희고 매끄러운 그녀의 피부와 그의 거무스름한 손이 대조적이었다.
「이조벨…」 엘리어트는 그녀의 불룩한 가슴 부분을 부드럽게 어루만졌다.






「처음엔 당신을 차지하고 싶었지. 당신을 돕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그 다음이야. 당신이 내 집에 왔던 날 밤은 나도 자제심을 잃고 지금까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은 사실을 고백하고 말았어. 그날 밤은 나 자신에 대해 화가 나서 잠을 못 잤지. 물론 욕구불만도 있었지만, 주로 자신에 대한 노여움 때문이었어. 오랫동안 환자였던 당신에게 그런 짓을 하는 게 아니었어. 그래서 당신이 정말 원한다는 것을 알 때까지는 절대로 당신에게 손을 대지 않기로 결심했지. 그런데 지금 이렇게 당신의 몸에 손을 대고 있으니, 어떻게 그 동안 나 자신을 억제하고 있었는지가 이상하군. 이렇게 당신을 앞에 두고 있으면…」
그의 억센 손이 블라우스를 헤집고 맨살에 와 닿자 이조벨은 아무 것도 생각할 수가 없었다. 그는 이조벨의 손을 잡았다.
「이렇게 오랫동안… 정말 오랫동안…」 그는 입술을 겹친 채 중얼거렸다. 그녀가 느낄 수 있는 것은 그의 맨살을 느끼고 싶다는 욕망뿐이었다.
엘리어트의 호흡도 거칠어져 갔다. 피의 흐름이 더욱더 빨라지고 세차졌다. 이조벨은 신음소리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