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03:35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pptx
Source:Households Panel-
Vietnam Urban 4 Key cities-Total Cosmetics(Make-up+Moisturizer+Foam
화장품 소비자의 82% “흰 피부가 더 좋다.
Source:Households Panel-
Vietnam Urban 4 Key cities-Total Cosmetics(Make-up+Moisturizer+Foam
화장품 소비자의 82% “흰 피부가 더 좋다...
_SLIDE_1_
.
Rich come from Litchi
_SLIDE_2_
시장 分析
-FDI선호지 11위(UNDP)
-글로벌 제조업체 선호지 xxxxxx위(Mody’s)
-글로벌 유통업체의 주요 선호지 중 하나(A.T.Kearney’s)
-급성장하는 IT 시장 중 하나
-동남아 국가 중 가장 빠른 GDP 성장률
베트남,활기차고 매력적인 경제 신흥국
베트남 FMCG 도시 시장,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돋보이는 성장
베트남은 동남아의 떠오르는 경제 신흥국으로써 화장품 시장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약 4배 성장!
_SLIDE_3_
소비자 分析
베트남의 주요 연령층
核心(핵심) 고객은 1020세대이며 이들은
기초제품과 하얀 피부를 선호합니다.
설명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_SLIDE_1_
.
Rich come from Litchi
_SLIDE_2_
시장 分析
-FDI선호지 11위(UNDP)
-글로벌 제조업체 선호지 6위(Mody’s)
-글로벌 유통업체의 주요 선호지 중 하나(A.T.Kearney’s)
-급성장하는 IT 시장 중 하나
-동남아 국가 중 가장 빠른 GDP 성장률
베트남,활기차고 매력적인 경제 신흥국
베트남 FMCG 도시 시장,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돋보이는 성장
베트남은 동남아의 떠오르는 경제 신흥국으로써 화장품 시장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Source: Households Panel Vietnam Urban 4 key cities Lifestyle Survey 2xxx and Total Cosmetics market
도시 여성의 42%가
기초 제품만을 선호하는 등
대부분 간단한 화장품 사용법 보임.
_SLIDE_4_
제품 제안
과일의 여왕 리치로 피부의 여왕이
되는 리치 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china(중국) 은 지금 ‘리치’맛에 푹~,양귀비도 즐겨먹던 열매
[굿데이 2002-xxxxxxx-03 11:55]
제품 컨셉
리치 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
_SLIDE_5_
프로모션
제품에 대한 인지도 확산
인지도 강화 및 CRM
Base: Males and Females aged 15+ across all 4 major cities (Ho Chi Minh City, Hanoi, Da Nang and Can Tho) Source: Kantar Media Vietnam Medi…(drop)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pptx( 41 )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약 4배 성장!
_SLIDE_3_
소비자 分析
베트남의 주요 연령층
核心(핵심) 고객은 1020세대이며 이들은
기초제품과 하얀 피부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