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v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1:34본문
Download : catv광고.hwp
기존 tv 광고는 시간적 제약으로 15, 20, 30초라는 짧은 포맷의 광고물이 주류이다.catv광고 , catv광고경영경제레포트 ,
catv광고
catv광고
다. 그렇기 때문에 tv 광고는 이미지 중심의 감성적 소구를 통해 브랜드인지도…(생략(省略))
지역매체인 catv의 광고의 개념(槪念)와 특성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catv광고.hwp( 78 )
지역매체인 catv의 광고의 개념와 특성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둘째 정보광고 그 자체가 판매 거래되므로 타깃 그룹 접근이 差別(차별) 화 된다된다. 첫째, 정보의 카탈로그화 및 다이렉트 서비스화로 광고 메시지의 구성이 달라진다.
정보 도달 범위가 넓어 매스 마케팅을 추구하는 tv 광고와 비교해 뉴 미디어로서 catv 광고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 전달체계가 이루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tv 광고는 이미지 중심의 감성적 소구주류이다. 넷째, 정보의 쌍방향 기능이 부가될 수 있따
따라서 catv 매체를 이용한 광고 마케팅의 컨셉트는 기존 tv 광고의 매스 마케팅 槪念에서 세그멘트 마케팅의 槪念으로 alteration(변화) 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퍼스널라이즈드 마케팅까지 근접하게 된다된다. 셋째, 정보가 수요별, 대상별로 세분화 된다된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tv광고와 catv광고매체 비교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tv 방송매체와는 달리 catv는 다양한 전문 채널을 편성, 제공하므로 계층별, 연령별, 지역별 등으로 수용자 그룹이 분화되며, 수용자의 선택성이 우선되는 내로 캐스팅, 즉 협송 매체의 槪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