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성공事例(사례),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戰略) ,Blue Ocean,Blue Ocean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2 20:23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Blue Ocean,Blue Ocean성공사례,블루오션성공사례.pptx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성공事例(사례),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戰略) ,Blue Ocean,Blue Ocean성공事例(사례),블루오션성공事例(사례)
블루오션 전략(戰略) 의 성공事例(사례),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戰略) ,Blue Ocean,Blue Ocean성공事例(사례),블루오션성공事例(사례)
순서
설명
_SLIDE_1_
블루오션 책략의 성공 instance(사례)
_SLIDE_2_
목차
Blue Ocean 이란
Blue Ocean 성공instance(사례)들
성공instance(사례) 및 分析(분석)
instance(사례)1. AVATAR
instance(사례)2. 아침햇살
instance(사례)3 .Megastudy
_SLIDE_3_
Blue Ocean 이란
현존하지 않거나, 알려져 있지 않아
경쟁자가 없는,
잠재력을 지닌 유망한 시장.
Red Ocean
블루오션과 반대되는 concept(개념).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시장.
즉 기존의 모든 산업.
Purple Ocean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닌, 기존 업종 중에서
독창성을 가미하여
discrimination화 포인트가 더해진 것.
_SLIDE_4_
Blue Ocean instance(사례)
_SLIDE_5_
instance(사례) 1.
_SLIDE_6_
아바타의 블루오션책략
최초의 실사
3D 영화
감독이 직접
3D 촬영 전용 카메라 제작
3D를 통한 영상 혁명
내용을 넘어 눈으로 보는 즐거움
_SLIDE_7_
성공
12년 동안 1위였던
타이타닉을 제치고
세계 1위 등극
우리나라 관객 수1335만명
5억달러의 투자로
매출 27억달러
(약 3조 1000억원)
_SLIDE_8_
파장 결과
3D를 대중화
3D 영화
3D TV
_SLIDE_9_
아침햇살
instance(사례) 2.
_SLIDE_10_
당시 젊은 층을 상대로 한 음료상품이 대부분이었음
웰빙 시대의 도래.
건강기능음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할 때를 노림
당시배경
_SLIDE_11_
아침햇살의 블루오션 책략
쌀음료
소비자층을 다양한 연령으로 확대
한국인의 정서를 노림
(한국인은 밥 힘!)
간단한 아침대용
웰빙시대에 부합하는 비탄산 건강음료
_SLIDE_12_
아침햇살출시
출시
4개월만에 170억 판매
10개월 만에
당시 국내 음료 사상 최단기 1억병 판매
웅진의 매출
10년간
16억병을 판매
성공
_SLIDE_13_
성…(To be continued )
블루오션,전략,성공사례,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Blue,Ocean,Blue,Ocean성공사례,블루오션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Blue Ocean,Blue Ocean성공사례,블루오션성공사례.pptx( 97 )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Blue Ocean,Blue Ocean성공사례,블루오션성공사례 ,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Blue Ocean,Blue Ocean성공사례,블루오션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블루오션 전략 성공사례 블루오션 블루오션전략 Blue Ocean Blue Ocean성공사례 블루오션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