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전쟁은 계속된다: 21世紀의 코카콜라와 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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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0 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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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안락한 관계는 1990년대에 아래와 같은 상황에 의해 깨질 위기에 처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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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2년 연속 미국의 탄산 음료 소비량의 감소
① 2년 연속 미국의 탄산 음료 소비량의 감소
콜라전쟁은 계속된다: 21世紀의 코카콜라와 펩시
1. 한세기 동안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는 세계의 음료수 시장을 놓고 다투었다. 신중하게 경쟁을 한 결과 1975년부터 1995년 까지 코카콜라와 펩시는 10%정도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었다. 신중하게 경쟁을 한 결과 1975년부터 1995년 까지 코카콜라와 펩시는 10%정도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었다. 이러한 안락한 관계는 1990년대에 아래와 같은 상황에 의해 깨질 위기에 처해졌다. ① 2년 연속 미국의 탄산 음료 소비량의 감소 ②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세계적인 물량의 감소
②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세계적인 물량의 감소
콜라전쟁은 계속된다: 21세기의 코카콜라와 펩시





1. 한세기 동안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는 세계의 음료수 시장을 놓고 다투었다. 이러한 안락한 관계는 1990년대에 아래와 같은 상황에 의해 깨질 위기에 처해졌다.
②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세계적인 물량의 감소
다. 신중하게 경쟁을 한 결과 1975년부터 1995년 까지 코카콜라와 펩시는 10%정도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었다. 가장 치열한 전투는 600억 달러의 미국시장(1인당 연간 200리터의 탄산음료를 소비)을 놓고 벌어졌다. 가장 치열한 전투는 600억 달러의 미국시장(1인당 연간 200리터의 탄산음료를 소비)을 놓고 벌어졌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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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한세기 동안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는 세계의 음료수 시장을 놓고 다투었다. 가장 치열한 전투는 600억 달러의 미국시장(1인당 연간 200리터의 탄산음료를 소비)을 놓고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