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웅진기업analysis(분석) ,웅진marketing 전략(戰略) ,LCA,제품생산개발LC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20:10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pptx
웅진코웨,웅진기업,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LCA,경영경제,레포트
웅진코웨이,웅진기업analysis(분석) ,웅진marketing 전략(戰略) ,LCA,제품생산개발LCA,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웅진기업 웅진마케팅전략 LCA 제품생산LCA
Download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pptx( 22 )
웅진코웨이,웅진기업analysis(분석) ,웅진marketing 전략(戰略) ,LCA,제품생산개발LCA,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_SLIDE_1_
ECO -WAY
_SLIDE_2_
INDEX
2. 산업分析
4. LCA
1. 기업分析
6. 향후戰略
5. 戰略分析
3. 제품分析
_SLIDE_3_
“조사 목적 및 의의”
“그린 랭킹”
기업들이 얼마나 친環境(환경) 경영을 했는지 항목별로 점수화 해 순위를 매긴것
_SLIDE_4_
Chapter 1.
“기업 分析”
_SLIDE_5_
“기업分析”
1-1 회사introduction 및 연혁
1989년 5월 2일 웅진 코웨이 설립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文化, 고급화 주도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정이 을 도입 , 코디 양성 ( 사전서비스 제공 )
_SLIDE_6_
“기업分析”
1-1 회사introduction 및 연혁
현재 環境(환경)가전업계 1위기업
500만 고객 돌파
1898년 5월 2일
1996년 6월
1998년 4월
사업처음
1898
1993
1...
_SLIDE_1_
ECO -WAY
_SLIDE_2_
INDEX
2. 산업分析
4. LCA
1. 기업分析
6. 향후戰略
5. 戰略分析
3. 제품分析
_SLIDE_3_
“조사 목적 및 의의”
“그린 랭킹”
기업들이 얼마나 친環境(환경) 경영을 했는지 항목별로 점수화 해 순위를 매긴것
_SLIDE_4_
Chapter 1.
“기업 分析”
_SLIDE_5_
“기업分析”
1-1 회사introduction 및 연혁
1989년 5월 2일 웅진 코웨이 설립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文化, 고급화 주도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정이 을 도입 , 코디 양성 ( 사전서비스 제공 )
_SLIDE_6_
“기업分析”
1-1 회사introduction 및 연혁
현재 環境(환경)가전업계 1위기업
500만 고객 돌파
1898년 5월 2일
1996년 6월
1998년 4월
사업처음
1898
1993
1993년 1월
1996
1998
웅진코웨이 설립
環境(환경)기술 연구소 설립
업계최초 ISO 14001획득
업계최초 렌탈마케팅,CODI(Coway Lady)도입
_SLIDE_7_
“기업分析”
1-2 미션 & 비젼
미션
비젼
_SLIDE_8_
“기업分析”
1-3 수상 인증 및 현재상황
IN 2xxx
_SLIDE_9_
“기업分析”
1-4(1) 조직도
_SLIDE_10_
“기업分析”
1-4(2) 環境(환경) 分析 센터
環境(환경)分析센터는
주요업무
分析결과에 대한 신뢰성 확보
KOLAS 인정기관
먹는물 검사기관
TUV-SUD ROHS
分析자체연구활동
미국수질협회 인정
기타시험검사업무
먹는물, 지하수, 먹는샘물에 검사업무대행
6대 유해물질 자체分析, 테스트
각종수처리 설비,성능,안전 인증
생활에 밀접한 influence(영향)을 끼치는 부분 연구
Rental, 고객 Claim, 연구assignment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