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일본) MK택시의 기업introduction와 윤리경영 現況 및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3:31
본문
Download : 일본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pptx
日本(일본) MK택시의 기업introduction와 윤리경영 現況 및 평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K택시
_SLIDE_2_
Index
01.서론
02.본론
03.結論
日本 MK택시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윤리경영 동향
윤리경영 평가
_SLIDE_3_
서론
_SLIDE_4_
01. 선정동기
MK택시는 철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고객만족실현을 위한 고객 지향적 경영
택시에 대한 부정적인 고정관념 탈피
_SLIDE_5_
02. 기업introduce (1) 주요 연혁
1960년 교토에서 foundation(창업)
혁명적인 아이디어를 실현
1995년 세계 최고의 기업서비스로 선정
매년 지원하는 경쟁률이 200:1 기록
현재 日本 내 최고의 택시 회사로 손꼽힘
_SLIDE_6_
03. 기업introduce (2) 경영 철학
항상 고객을 위하고, 사원을 소중히 하며,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배타성 강한 日本 에서 독특한 경영철학
인간은 평등하다는 신념, 고객지상주의
고객중심의 친절중심경영
저가요금 원칙
MK그룹 회장 유봉식
_SLIDE_7_
본론
_SLIDE_8_
01. 윤리경영 동향
(1) 장애인 우선승차 제도
사원 회의에 신체장애인 대표 초대
`신체장애인 우선 승차를 실행하겠습니다.` 라고 선언
_SLIDE_9_
01. 윤리경영 동향
(2) 특수학교 스쿨버스
통학형 양호학교 스쿨버스 운행
20년 무사고 운행으로 학생, 보호자 신뢰를 얻음
_SLIDE_10_
01. 윤리경영 동향
(3)심야 구급 택시
`시 민 에게 보답하는 택시` 운동 전개
자사의 주유소에 심야 정류소를 개설
_SLIDE_11_
結論
_SLIDE_12_
01. 윤리경영 평가
(1) 직원후생복지
▶ 직원들에 대한 후생 복지제도
시스템에 대한 재투자
직원의 소득증대를 위한 기본 環境조성
(2) 差別(차별) 화 된 고객 서비스
▶ 택시 운행 - 고객 승 하차 시 도어 서비스 → 행동 서비스
…(투비컨티뉴드 )
日本(일본) MK택시의 기업introduction와 윤리경영 現況 및 평가
일본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 , 일본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일본 MK택시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평가
일본,MK택시,기업소개와,윤리경영,평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일본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pptx( 76 )
설명
다.